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과 사회적 기업가 의도의 관계 :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공혜원(Hyewon Kong)
추승엽(Seungyoup Choo)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공혜원(Hyewon Kong)
추승엽(Seungyoup Choo)
주제어
Empathy
Gender
Social Entrepreneurial Intention
Social Entrepreneurial Self-efficacy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
사회적 기업
사회적 기업가 의도
성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918)
경영관리 9,595건
공감 1,362건
사회적 기업 792건
Gender 780건
Empathy 710건
성별 661건
Social Entrepreneurial Intention 17건
사회적 기업가 의도 1건
인용/피인용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과 사회적 기업가 의도 ...
'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과 사회적 기업가 의도의 관계 :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Empathy
Gender
Social Entrepreneurial Intention
Social Entrepreneurial Self-efficacy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
사회적 기업
사회적 기업가 의도
성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6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Empathy
711
0
0.0%
Gender
781
0
0.0%
Social Entrepreneurial Inte ...
18
0
0.0%
Social Entrepreneurial Self ...
1
0
0.0%
공감
1,363
0
0.0%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
1
0
0.0%
사회적 기업
793
0
0.0%
사회적 기업가 의도
2
0
0.0%
성별
662
0
0.0%
계
13,9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