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ffect of attribute evaluation and consumption value on the purchase involvement in the global luxury fashion brands
'Mun Yo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64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ttribute evaluation
|
3
|
1
|
|
purchase involvement
|
3
|
1
|
|
구매 관여
|
4
|
1
|
|
속성평가
|
9
|
1
|
|
럭셔리 브랜드
|
45
|
1
|
|
luxury brand
|
49
|
1
|
|
consumption value
|
61
|
1
|
|
소비가치
|
290
|
1
|
|
계 |
|
464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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