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김민기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민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민기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XIANG
1건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지혜(Kim Ji-hye)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훈식
1건
임재국
2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일용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민기
'김민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49
8
3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mbush marketing
1
1
100.0%
Crisis communication strategy
1
1
100.0%
snsword-of-mouthintention
2
1
50.0%
앰부시마케팅
5
1
20.0%
sns구전의도
12
1
8.3%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20
1
5.0%
Brand attitude
88
1
1.1%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649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민기'
의 발표논문(1)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김민기
한국스포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