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권기완(Ki-Wan Kwon)
윤수선(Soo-Sun Yoo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권기완(Ki-Wan Kwon)
윤수선(Soo-Sun Yo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권기완(Ki-Wan Kwo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윤수선(Soo-Sun Yoo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지연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철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이용기
1건
이태민
1건
정한호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권기완(Ki-Wan Kwon)
'권기완(Ki-Wan K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49
5
2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ual mediating
1
1
100.0%
Brand value
31
1
3.2%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loyalty
838
1
0.1%
trust
1,639
1
0.1%
계
2,849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권기완(Ki-Wan Kwon)'
의 발표논문(1)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충성도 관계에 고객만족과 신뢰의 이중매개 효과
권기완(Ki-Wan Kwon)
윤수선(Soo-Sun Yoon)
한국조리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