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동환
유산산
전종우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동환
유산산
전종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산산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전종우
3건
이동환
2건
김정렴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유석(Moon, Yu Seok)
1건
Lee, Sang Woo
1건
강경민
1건
김해미(Kim, Haemi)
1건
라영균(Ra, Young-Kyun)
1건
박나리
1건
박순원
1건
박종훈
1건
박태호
1건
변용수
1건
오현숙
1건
이기정
1건
이상우
1건
이수미
1건
전종우
2건
정태연 ( Tae Yun Jung )
1건
조진수 ( Jin Su Jo )
2건
주세형 ( Se Hyung Joo )
1건
최상한(Choi, Sanghan)
1건
최혜령(Choi, Hye-rye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산산
'유산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043
25
4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1
0.1%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ad novelty
2
2
100.0%
and ad fit
2
2
100.0%
nostalgic ad
2
2
100.0%
광고 노블티
2
2
100.0%
광고 적합도
2
2
100.0%
analytic-holistic thinking
3
2
66.7%
genreandcountry-of-origin
2
1
50.0%
globalfilmmarketing
2
1
50.0%
글로벌영화마케팅
2
1
50.0%
사고경향
5
2
40.0%
노스탤지어 광고
6
2
33.3%
영화원산지
3
1
33.3%
cultural differences
50
1
2.0%
문화차이
58
1
1.7%
장르
288
1
0.3%
계
15,043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산산'
의 발표논문(3)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김정렴
전종우
유산산
한국소통학회
[2014]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8]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