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 대한 기존의 소비자 태도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마케팅 믹스(7Ps)의 매개효과 -
'김수민(Kim, Su-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010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1
|
|
주제어 |
Marketing Mix(7Ps)
|
2
|
2
|
|
마케팅 믹스(7Ps)
|
2
|
2
|
|
Consumer Attitude
|
68
|
2
|
|
소비자 태도
|
170
|
2
|
|
repurchase intention
|
387
|
2
|
|
재구매 의도
|
470
|
2
|
|
계 |
|
9,010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수민(Kim, Su-Min)'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