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구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구연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Seo, Hyung-Sik
1건
강윤호
1건
김남윤
1건
김수인(Kim, Suin)
1건
김윤서
1건
김지응(Kim, Jieung)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2건
김판수(Kim, Pansoo)
1건
김형수
1건
서형식
1건
신인범
1건
신형철
1건
원혜영
1건
유은제
1건
이동준
1건
이수경(Lee, Suyoung)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전상 ( Chen Xiang )
1건
연구자관계도
오구연
'오구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80
4
33.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606
1
0.2%
주제어
마케팅윤리
1
1
100.0%
제품보증
3
1
33.3%
소비자 태도
170
1
0.6%
계
780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구연'
의 발표논문(2)
박사
마케팅윤리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간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오구연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4]
박사
마케팅 倫理의 觀點에서 본 製品保證에 대한 認識이 消費者 態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 製品類型과 企業倫理 水準의 調節效果를 中心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oduct Warranty on Their Attitudes from a Perspective of Marketing Ethics :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of Product Types and Business Ethics Levels
오구연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