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 웨이보에서 정보제공유형 차이에 따른 사용자의 태도 분석 - SNS 특성에 대한 이용자 태도,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중심으로 -
'서몽운 ( Xu Mong-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51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NS Feature
|
1
|
1
|
|
Users` Attitude
|
1
|
1
|
|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
1
|
1
|
|
이용자 태도
|
10
|
1
|
|
시나웨이보
|
13
|
1
|
|
Sharing Intention
|
16
|
1
|
|
sina weibo
|
20
|
1
|
|
sns특성
|
36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계 |
|
1,151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서몽운 ( Xu Mong-u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