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유형분석
이가윤
정정호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가윤
정정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정호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윤해리
1건
이가윤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미경(Kim, Mikyoung)
1건
김민정(Minjeong Kim)
1건
김아론(Kim, Aron)
1건
김정현
1건
김정현
1건
안순태(An, Soontae)
1건
엄소라
1건
유은아
1건
유인경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윤소영(Yoon, Soyoung)
1건
이명천
1건
이소영(Lee, So-Young)
1건
장몽기
1건
전종우
1건
전종우(Jun, JongWoo)
1건
조준혁
1건
조준혁(Cho, JunHyuk)
1건
홍다현(Hong, Dahyu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정호
'정정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1
12
2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eractive Contents Advert ...
1
1
100.0%
인터랙티브 콘텐츠 광고
1
1
100.0%
Social Media Platform
8
1
12.5%
Native Advertising
16
2
12.5%
communication design
14
1
7.1%
소셜미디어 플랫폼
16
1
6.3%
Digital Native
18
1
5.6%
네이티브 광고
47
2
4.3%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23
1
4.3%
디지털 네이티브
57
1
1.8%
계
201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정호'
의 발표논문(2)
디지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유형분석
이가윤
정정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
소셜미디어 플랫폼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
윤해리
정정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