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홍다현(Hong, Dahy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홍다현(Hong, Dahy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전종우(Jun, JongWoo)
1건
조준혁(Cho, JunHyu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시내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심홍진(Shim, Hongjin)
1건
염영희
1건
유승엽
1건
이경렬
2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정한호
2건
진서훈
1건
한건희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연구자관계도
홍다현(Hong, Dahyun)
'홍다현(Hong, Dah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35
10
35.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ngaement
1
1
100.0%
Social Media Consumer Behav ...
1
1
100.0%
소셜미디어 소비자행동
1
1
100.0%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
5
1
20.0%
Social Media Platform
8
1
12.5%
Social Media Engagement
8
1
12.5%
소셜미디어 플랫폼
16
1
6.3%
인게이지먼트
76
1
1.3%
Social Media
472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계
1,53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홍다현(Hong, Dahyun)'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소비자 행동별 인게이지먼트의 차이 : 좋아요, 댓글쓰기, 공유, 포스팅 행동을 중심으로
전종우(Jun, JongWoo)
홍다현(Hong, Dahyun)
조준혁(Cho, JunHyuk)
한국광고홍보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