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유형분석
이가윤
정정호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가윤
정정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가윤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정정호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정현
1건
김정현
1건
김지혜 ( Kim¸ Ji-hye )
1건
박보람
1건
박순형
1건
안순태(An, Soontae)
1건
엄소라
1건
유은아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윤소영(Yoon, Soyoung)
1건
이명천
1건
이연승(Lee, Yeon Seung)
1건
정나나
1건
정사강(Sagahng, Jung)
1건
조상연
1건
최윤정
1건
추병완
1건
홍지아(Jia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가윤
'이가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0
6
3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eractive Contents Advert ...
1
1
100.0%
인터랙티브 콘텐츠 광고
1
1
100.0%
Native Advertising
16
1
6.3%
Digital Native
18
1
5.6%
네이티브 광고
47
1
2.1%
디지털 네이티브
57
1
1.8%
계
14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가윤'
의 발표논문(1)
디지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유형분석
이가윤
정정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