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몽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장몽기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정빈
1건
국경
1건
김동섭 ( Dong Seob Kim )
1건
김아론(Kim, Aron)
1건
김우빈 ( Woo Bin Kim )
1건
김희현
1건
리리스
1건
박영원
1건
박지수 ( Jisoo Park )
1건
백원원
1건
서수연
1건
왕의난
1건
우동경
1건
이소영(Lee, So-Young)
1건
이혜수
1건
전재운
1건
정정호
1건
정혜욱
1건
좌한석
1건
최인영(Albert Young Choi)
1건
연구자관계도
장몽기
'장몽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5
6
5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광고 수사학
1
1
100.0%
일반 수용자 인식
1
1
100.0%
크리에이티브 효과
1
1
100.0%
수용자 반응
13
1
7.7%
비주얼메타포
16
1
6.3%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23
1
4.3%
계
55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장몽기'
의 발표논문(1)
비주얼 메타포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용 반응에 관한 연구 : - 런던국제광고제(LIA) 수상작을 중심으로 - = A Study on Audience Response to the Creativity of Visual Metaphor Advertisements - Focused on the award-winning works of the London International Festival (LIA) -
장몽기
상명대학교 대학원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