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3,997
|
2
|
|
주제어 |
Service failure seriousness
|
1
|
1
|
|
Social commerce companies
|
1
|
1
|
|
Social comparison perception ...
|
2
|
1
|
|
ZOT(zone of tolerance)
|
2
|
1
|
|
사회적 비교수준
|
2
|
1
|
|
서비스 제공업체
|
2
|
1
|
|
서비스실패 심각성 지각
|
2
|
1
|
|
서비스실패 심각성
|
3
|
1
|
|
Service provider
|
6
|
1
|
|
negative affectivity
|
7
|
1
|
|
Repurchase intention
|
22
|
1
|
|
부정적감정
|
112
|
1
|
|
Revisit intention
|
149
|
1
|
|
소셜커머스
|
139
|
1
|
|
재구매 의도
|
470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계 |
|
5,495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