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1
|
|
주제어 |
대형항공사
Authentic leaders ...
|
1
|
1
|
|
Consumer-protection CSR act ...
|
2
|
1
|
|
Dedication-based mechanism
|
2
|
1
|
|
Eating-out industry
|
2
|
1
|
|
Economic CSR activities
|
2
|
1
|
|
Environmental CSR activitie ...
|
2
|
1
|
|
Legalㆍethical CSR activiti ...
|
2
|
1
|
|
Philanthropic CSR activitie ...
|
2
|
1
|
|
Positive psychological behavi ...
|
2
|
1
|
|
경제적 CSR 활동
|
2
|
1
|
|
법ㆍ윤리적 CSR 활동
|
2
|
1
|
|
소비자보호 CSR 활동
|
2
|
1
|
|
자선적 CSR 활동
|
2
|
1
|
|
환경적 CSR 활동
|
2
|
1
|
|
Full-fare airline company
|
5
|
2
|
|
Airline service industry
|
3
|
1
|
|
Constraint-based mechanism
|
3
|
1
|
|
Service brand dimension(Bran ...
|
3
|
1
|
|
formalinternalcommunication
|
3
|
1
|
|
informalinternalcommunication
|
3
|
1
|
|
managementcommitmenttointerna ...
|
3
|
1
|
|
공식적 · 비공식적 내부커뮤니 ...
|
3
|
1
|
|
구속적 매커니즘
|
3
|
1
|
|
긍정주의
|
3
|
1
|
|
내부마케팅에의 경영진 헌신
|
3
|
1
|
|
다자녀가족
|
3
|
1
|
|
서비스 브랜드 차원(브랜드 증 ...
|
3
|
1
|
|
자의적 매커니즘
|
3
|
1
|
|
자아이미지 일치
|
7
|
2
|
|
sibling relationship
|
4
|
1
|
|
Intention of repurchase
|
5
|
1
|
|
airline selection attribute
|
5
|
1
|
|
multi-childfamily
|
5
|
1
|
|
항공사 브랜드 개성
|
5
|
1
|
|
Alternative attractiveness
|
6
|
1
|
|
Self-image congruence
|
6
|
1
|
|
self-image congruence
|
12
|
2
|
|
항공서비스산업
|
6
|
1
|
|
customer-oriented behavior
|
7
|
1
|
|
형제자매 관계
|
7
|
1
|
|
airline brand personality
|
8
|
1
|
|
고객지향행동
|
8
|
1
|
|
대인관계일탈행동
|
8
|
1
|
|
Organizational Moral Diseng ...
|
9
|
1
|
|
Personnel Moral Disengageme ...
|
9
|
1
|
|
Brand Evidence
|
11
|
1
|
|
그림이야기책
|
11
|
1
|
|
조직일탈행동
|
11
|
1
|
|
Emotional attachment
|
14
|
1
|
|
Brand commitment
|
15
|
1
|
|
Switching cost
|
31
|
2
|
|
항공사 선택속성
|
17
|
1
|
|
브랜드증거
|
26
|
1
|
|
감정적 애착
|
29
|
1
|
|
대안매력도
|
29
|
1
|
|
Brand Commitment
|
30
|
1
|
|
counterproductive work behavi ...
|
30
|
1
|
|
low cost carrier
|
33
|
1
|
|
Leisure Activity
|
34
|
1
|
|
브랜드 몰입
|
68
|
2
|
|
Emotional Dissonance
|
38
|
1
|
|
brand attachment
|
77
|
2
|
|
자아이미지 일치성
|
42
|
1
|
|
대형항공사
|
46
|
1
|
|
반생산적과업행동
|
47
|
1
|
|
회복력
|
102
|
2
|
|
브랜드 애착
|
154
|
3
|
|
customer value
|
58
|
1
|
|
Brand Attachment
|
80
|
1
|
|
Optimism
|
149
|
2
|
|
낙관주의
|
76
|
1
|
|
전환비용
|
156
|
2
|
|
Innovative behavior
|
86
|
1
|
|
Hope
|
186
|
2
|
|
부부관계
|
89
|
1
|
|
외식기업
|
88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100
|
1
|
|
자아 효능감
|
206
|
2
|
|
저비용 항공사
|
103
|
1
|
|
Brand Trust
|
124
|
1
|
|
감정부조화
|
128
|
1
|
|
고객가치
|
118
|
1
|
|
진정성 리더십
|
136
|
1
|
|
브랜드신뢰
|
194
|
1
|
|
희망
|
381
|
2
|
|
Perceived value
|
269
|
1
|
|
Self-leadership
|
267
|
1
|
|
지속사용의도
|
227
|
1
|
|
Customer satisfaction
|
340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375
|
1
|
|
여가활동
|
294
|
1
|
|
저출산
|
299
|
1
|
|
resil-ience
|
1,269
|
2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셀프-리더십
|
541
|
1
|
|
self efficacy
|
1,718
|
2
|
|
고객만족
|
1,321
|
1
|
|
긍정심리자본
|
812
|
1
|
|
조직시민행동
|
1,044
|
1
|
|
지각된 가치
|
692
|
1
|
|
혁신행동
|
765
|
1
|
|
계 |
|
27,476 |
12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