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 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rand Attachment
  • Brand Commitment
  • Brand Evidence
  • Brand Trust
  • self-image congruence
  • 브랜드 몰입
  • 브랜드 애착
  • 브랜드신뢰
  • 브랜드증거
  • 자아이미지 일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71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