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제품 지속사용 매커니즘에 미치는 영향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제품 지속사용 매커니즘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lternative attractiveness
  • Constraint-based mechanism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ustomer satisfaction
  • Dedication-based mechanism
  • Eating-out industry
  • Emotional attachment
  • Intention of repurchase
  • Switching cost
  • 감정적 애착
  • 고객만족
  • 구속적 매커니즘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대안매력도
  • 외식기업
  • 자의적 매커니즘
  • 전환비용
  • 지속사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03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