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 브랜드 차원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 브랜드 차원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irline service industry
  • Brand commitment
  • Self-image congruence
  • Service brand dimension(Brand evidence)
  • brand attachment
  • 브랜드 몰입
  • 브랜드 애착
  • 서비스 브랜드 차원(브랜드 증거)
  • 자아이미지 일치
  • 항공서비스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35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