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서비스 신뢰는 반드시 충성도로 연결되는가?
오혜영(Oh, Hye-Young)
박종철(Park, Jong Chul)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오혜영(Oh, Hye-Young)
박종철(Park, Jong Chul)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종철(Park, Jong Chul)
발표논문(10)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2)
홍성준(Hong, Sung Jun)
2건
김유경(Kim Yu Kyung)
1건
박선영(Park, Sun Young)
1건
박소현(Park, So Hyeon)
1건
방광수(Fang Guang zhu)
1건
오혜영(Oh, Hye-Young)
1건
왕용(Wang Rong)
1건
이규진(Lee Gyu Jin)
1건
이선미(Lee Seon Mi)
1건
이용주(Lee Yong ju)
1건
임순이(Lim Soon Yi)
1건
최성우(Choi, Seong-Woo)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종철(Park, Jong Chul)
'박종철(Park, Jong Chu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754
129
2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9
0.1%
주제어
benevolence trust
1
1
100.0%
company ethicality
1
1
100.0%
competence crisis
1
1
100.0%
compromise effect
1
1
100.0%
consumers' expectation
1
1
100.0%
donation emotion
1
1
100.0%
entitativity
1
1
100.0%
experiencedquality
1
1
100.0%
expertise trust
2
2
100.0%
integrity crisis
1
1
100.0%
integrity trust
2
2
100.0%
social connectivity
1
1
100.0%
socially responsible consumpt ...
1
1
100.0%
경멸감
1
1
100.0%
기부감정
1
1
100.0%
사회책임적 소비성향
1
1
100.0%
Russian sociolinguistics
2
1
50.0%
Samhyeon-taryeong
2
1
50.0%
Samhyunukgak
2
1
50.0%
moral Identity
2
1
50.0%
non-linear price product(opti ...
2
1
50.0%
owners ethicality
2
1
50.0%
기업의 윤리성
2
1
50.0%
기업주의 윤리성
2
1
50.0%
미래 조동사
2
1
50.0%
복합 미래시제
2
1
50.0%
비선형 가격제품
2
1
50.0%
상적 미래
2
1
50.0%
서울굿 무가반주
2
1
50.0%
선궁기조(旋宮起調)
2
1
50.0%
입궁주조(立宮主調)
2
1
50.0%
정직성 신뢰
4
2
50.0%
직성문묘(直省文廟)
2
1
50.0%
향피리의 청
2
1
50.0%
Piri
3
1
33.3%
reservation price
3
1
33.3%
기업의 자선활동
3
1
33.3%
소비자의기대
3
1
33.3%
전문성신뢰
6
2
33.3%
조옮김
3
1
33.3%
Running water cultural
4
1
25.0%
Seaweed Beds
4
1
25.0%
Water recycling cultural
4
1
25.0%
product choice
4
1
25.0%
분석적 경향
4
1
25.0%
corporate attitude
9
2
22.2%
disappointment
5
1
20.0%
실망감
5
1
20.0%
유보가격
5
1
20.0%
제품선택
5
1
20.0%
사회적 연결성
6
1
16.7%
실체성
6
1
16.7%
호의성 신뢰
6
1
16.7%
corporatecrisis
7
1
14.3%
riskperceptions
7
1
14.3%
corporate philanthropy
8
1
12.5%
visiting intention
8
1
12.5%
타협효과
8
1
12.5%
donation intention
19
2
10.5%
기업 위기
10
1
10.0%
taryeong
11
1
9.1%
심각성
11
1
9.1%
체험품질
12
1
8.3%
contempt
14
1
7.1%
corporate trust
19
1
5.3%
기업 태도
45
2
4.4%
temporal distance
28
1
3.6%
기부 의도
59
2
3.4%
congruence
32
1
3.1%
sadness
34
1
2.9%
multilingualism
36
1
2.8%
negative emotions
40
1
2.5%
일치성
40
1
2.5%
감정조절
41
1
2.4%
severity
51
1
2.0%
민감성
56
1
1.8%
시간적 거리
57
1
1.8%
sincerity
59
1
1.7%
emotional regulation
61
1
1.6%
기업신뢰
65
1
1.5%
도덕적 정체성
72
1
1.4%
sensitivity
123
1
0.8%
슬픔
119
1
0.8%
Sensitivity analysis
140
1
0.7%
work engagement
155
1
0.6%
러시아어
168
1
0.6%
brand image
262
1
0.4%
customer orientation
279
1
0.4%
이용의도
277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ervice quality
773
2
0.3%
문법화
358
1
0.3%
emotional labor
543
1
0.2%
happiness
627
1
0.2%
trust
440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진정성
457
1
0.2%
충성도
661
1
0.2%
empathy
678
1
0.1%
loyalty
838
1
0.1%
trust
1,639
1
0.1%
감정노동
1,228
1
0.1%
고객지향성
720
1
0.1%
공감
1,36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서비스 품질
1,428
2
0.1%
신뢰
1,544
2
0.1%
직무열의
671
1
0.1%
행복감
860
1
0.1%
계
27,754
1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종철(Park, Jong Chul)'
의 발표논문(10)
자동차보험 소비자의 서비스 신뢰는 반드시 충성도로 연결되는가?
박종철(Park, Jong Chul)
오혜영(Oh, Hye-Young)
한국소비자원
[2015]
비선형 가격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요인 고찰
박종철(Park, Jong Chul)
임순이(Lim Soon Yi)
韓國商品學會
[2016]
기업의 자선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기업태도 및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Park, Jong Chul)
이용주(Lee Yong ju)
이규진(Lee Gyu Jin)
한국상품학회
[2016]
도덕적 정체성과 실체성 수준에 따른 기부효과
김유경(Kim Yu Kyung)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
[2016]
기업위기에 대한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박종철(Park, Jong Chul)
왕용(Wang Rong)
방광수(Fang Guang zhu)
한국상품학회
[2017]
기부 감정의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수혜자의 효과성 기대를 중심으로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
[2017]
퍼네이션 기부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박종철(Park, Jong Chul)
이선미(Lee Seon Mi)
한국상품학회
[2017]
기부 감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효과
박종철(Park, Jong Chul)
홍성준(Hong, Sung Jun)
한국상품학회
[2018]
감정노동이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소현(Park, So Hyeon)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
[2020]
병원 서비스 품질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병원이미지와 신뢰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선영(Park, Sun Young)
최성우(Choi, Seong-Woo)
박종철(Park, Jong Chul)
한국상품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