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박혜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417 |
2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attribute manipulability
|
1
|
1
|
|
for-profit
|
1
|
1
|
|
pro-selfvalue
|
1
|
1
|
|
pro-socialvalue
|
1
|
1
|
|
속성 조작가능성
|
1
|
1
|
|
통제의 환상
|
1
|
1
|
|
확인의 편향
|
1
|
1
|
|
illusionofcontrol
|
2
|
1
|
|
영리기업
|
9
|
1
|
|
product attribute
|
11
|
1
|
|
consumervalue
|
20
|
1
|
|
소비자 선호
|
21
|
1
|
|
개인적 가치
|
22
|
1
|
|
confirmation bias
|
30
|
1
|
|
제품속성
|
39
|
1
|
|
consumer preference
|
50
|
1
|
|
social enterprise
|
162
|
1
|
|
사회적가치
|
365
|
1
|
|
소비가치
|
290
|
1
|
|
사회적 기업
|
793
|
1
|
|
계 |
|
11,417 |
2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