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조작가능성(attribute manipulability)이 소비자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김경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892 |
3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Competitive Situation
|
1
|
1
|
|
Foreign WOM
|
1
|
1
|
|
WOM Valinece
|
1
|
1
|
|
attribute manipulability
|
1
|
1
|
|
self-conceptconnection
|
1
|
1
|
|
valenceofwommessage
|
1
|
1
|
|
구전내용의방향성
|
2
|
2
|
|
속성 조작가능성
|
1
|
1
|
|
외국구전
|
1
|
1
|
|
통제의 환상
|
1
|
1
|
|
확인의 편향
|
1
|
1
|
|
egoistic motive
|
2
|
1
|
|
illusionofcontrol
|
2
|
1
|
|
altruistic motive
|
3
|
1
|
|
경쟁상황
|
3
|
1
|
|
자아연결성
|
3
|
1
|
|
two-sided wom
|
4
|
1
|
|
양면구전
|
5
|
1
|
|
구전의 방향성
|
7
|
1
|
|
product attribute
|
11
|
1
|
|
구전의향
|
11
|
1
|
|
이기적 동기
|
11
|
1
|
|
wom intention
|
13
|
1
|
|
이타적 동기
|
18
|
1
|
|
소비자 선호
|
21
|
1
|
|
confirmation bias
|
30
|
1
|
|
제품속성
|
39
|
1
|
|
word-of-mouth
|
85
|
2
|
|
구전
|
138
|
3
|
|
consumer preference
|
50
|
1
|
|
Word-of-Mouth
|
80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10,892 |
3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