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뷰티 프로그램에 대한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 및 국가명성에 미치는 효과 : 한국거주 중국인을 중심으로
'함유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081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tv현실세계 인식
|
1
|
1
|
|
beauty program
|
2
|
1
|
|
tv reality
|
3
|
1
|
|
뷰티 프로그램
|
4
|
1
|
|
공명효과
|
6
|
1
|
|
국가명성
|
6
|
1
|
|
national reputation
|
7
|
1
|
|
문화동화
|
8
|
1
|
|
문화계발효과
|
18
|
1
|
|
cultivation theory
|
22
|
1
|
|
기업 명성
|
46
|
1
|
|
corporate reputation
|
63
|
1
|
|
resonance
|
143
|
1
|
|
acculturation
|
156
|
1
|
|
계 |
|
10,081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