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etween Discourses: Constructing a Language Teacher Identity as a Nonnative English Speaker
Hye-Kyung Kim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Hye-Kyung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Hye-Kyung Kim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권성호
2건
권오남
1건
김경진
1건
김유정
1건
김은주
1건
박성혜
1건
박정
1건
송륜진
1건
송해덕
2건
안도희
1건
이명숙
1건
이영주
1건
이정민
1건
이철우
1건
이현우
1건
정미라 ( Mi Ra Chung )
1건
최병연
1건
최현주
1건
황매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Hye-Kyung Kim
'Hye-Kyu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411
11
6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2
0.0%
주제어
criticalpractices
1
1
100.0%
identity(re)construction
1
1
100.0%
languageteacheridentity
1
1
100.0%
linguisticandculturalhegemony
1
1
100.0%
nonnativeenglishspeaker
1
1
100.0%
teacherspositioning
1
1
100.0%
world englishes
32
1
3.1%
discourse
409
1
0.2%
teacher education
417
1
0.2%
계
9,411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Hye-Kyung Kim'
의 발표논문(2)
Between Discourses: Constructing a Language Teacher Identity as a Nonnative English Speaker
Hye-Kyung Kim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2014]
The Impact of Critical Practices on Korean English Teachers’ Positioning vis a vis World Englishes
Hye-Kyung Kim
전북대학교 동북아법연구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