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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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박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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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987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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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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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30
No.
12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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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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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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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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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461-480
(
20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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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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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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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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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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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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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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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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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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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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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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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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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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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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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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