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종무
- 기타서명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Jewelry Brand Value, Brand Attachment, Purchase Intention, and SNS-based WOM Intention
- 형태사항 xi, 132 p.: 삽도: 26 cm
- 일반주기 경기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지도교수:윤성준, 참고문헌 : p.105-123
- 학위논문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16. 8, 보석마켓팅및디자인경영전공, 학위논문(박사)-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6
- 발행사항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 주제어 SNS구전정보특성 SNS구전의도 구매의도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브랜드동일시 주얼리 혁신성
유사주제 논문( 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