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이종무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구전정보특성
  • sns구전의도
  • 구매의도
  • 브랜드 가치
  • 브랜드 애착
  • 브랜드동일시
  • 주얼리
  • 혁신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5 0

0.0%

'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