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광호(Lee, Kwang-H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광호(Lee, Kwang-Ho)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현성협(Hyun, Sung-hyup)
1건
현성협(Hyun, Sunghyup)
1건
황진수(Hwang, Jinso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호
1건
김오성
1건
김오성
1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류지영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한나
1건
서상우
1건
양해술
1건
오미옥
1건
윤각
1건
이훈식
1건
장용전
1건
장용전
1건
전미나
1건
정인경
1건
조창환
5건
추미애
1건
하동현(Dong-Hyun Ha)
2건
연구자관계도
이광호(Lee, Kwang-Ho)
'이광호(Lee, Kwang-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600
20
1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conventioncentersmobiletouris ...
3
1
33.3%
extendedexpectation-confirmat ...
3
1
33.3%
컨벤션센터의 모바일 관광정보
3
1
33.3%
고객관여도
4
1
25.0%
확장된 기대일치모델
4
1
25.0%
customerinvolvement
6
1
16.7%
word-of-mouth intention
27
2
7.4%
brand experience
51
1
2.0%
brand attachment
77
1
1.3%
사용자 만족
88
1
1.1%
브랜드경험
133
1
0.8%
user satisfaction
151
1
0.7%
구전 의도
271
2
0.7%
브랜드 애착
154
1
0.6%
revisit intention
407
1
0.2%
재방문 의도
578
1
0.2%
계
24,600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광호(Lee, Kwang-Ho)'
의 발표논문(2)
컨벤션센터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전의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광호(Lee, Kwang-Ho)
황진수(Hwang, Jinsoo)
현성협(Hyun, Sunghyup)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14]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광호(Lee, Kwang-Ho)
현성협(Hyun, Sung-hyup)
중국사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