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브랜드 확장실패 시 브랜드의 이미지회복 노력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Type of Brand Image Restoration Effort on Consumer Behavior in Brand Extension Failure: Focused on the Beauty Service Brand

최정선 2011년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확장실패 시 브랜드의 이미지회복 노력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Type of Brand Image Restoration Effort on Consumer Behavior in Brand Extension Failure: Focused on the Beauty Service Brand'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뷰티서비스 브랜드
  • 브랜드 확장실패
  • 소비자행동
  • 이미지회복 노력
  • 희석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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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확장실패 시 브랜드의 이미지회복 노력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Type of Brand Image Restoration Effort on Consumer Behavior in Brand Extension Failure: Focused on the Beauty Service Brand'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