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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Eun Mi 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은미(Eun Mi An)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이병관 ( Byung Kwan Lee )
2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김지호 ( G Ho Kim )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안은미(Eun Mi An)
'안은미(Eun Mi 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423
26
2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2
0.1%
주제어
a visual comparative advertis ...
1
1
100.0%
광고 창의성 인식
1
1
100.0%
option attachment
2
1
50.0%
sea surface reflection coeffi ...
2
1
50.0%
대안애착
2
1
50.0%
시각적 은유광고
2
1
50.0%
연상강도
2
1
50.0%
광대역 유도분극 탐사
3
1
33.3%
후회감
7
2
28.6%
자기자비 성향
4
1
25.0%
association strength
5
1
20.0%
스카른광상
5
1
20.0%
advertising creativity
10
1
10.0%
regret
33
2
6.1%
social comparison
45
1
2.2%
전기비저항
46
1
2.2%
사회 비교
55
1
1.8%
self-compassion
87
1
1.1%
Self-compassion
120
1
0.8%
자기자비
380
1
0.3%
만족
799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7,423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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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미(Eun Mi An)'
의 발표논문(4)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시각적 배경이미지와 제품 간의 연상강도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확산성과 관련성 및 창의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Eun Mi An)
서울시립대학교 서울학연구소
[2015]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Eun Mi An)
이병관 ( Byung Kwan Lee )
한국심리학회
[2015]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과 제품유형이 대안애착과 후회감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Eun Mi An)
이병관 ( Byung Kwan Lee )
한국심리학회
[2016]
유대강도에 따른 정보방향성과 정보유형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휘 ( Jae Hwi Kim )
안은미(Eun Mi An)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