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정선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정선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1)
전중옥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m Kerri Ann
1건
고대균 ( Ko Daekyun )
1건
김상희
1건
김소현
1건
김시월
1건
김은진(Kim, Eunjin)
1건
김인재
1건
김혜연
1건
남연주
1건
박귀리(Gui Ree Park)
1건
서가연 ( Seo Gayeon )
1건
송승영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이연준
1건
장원용 ( Won Yong Jang )
1건
제미경,서인주,전향란
1건
조영주
1건
최화열 ( Hwa Yeol Choi )
1건
한지형 ( Han Jihyung )
1건
연구자관계도
최정선
'최정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54
6
5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주제어
뷰티서비스 브랜드
1
1
100.0%
브랜드 확장실패
1
1
100.0%
이미지회복 노력
1
1
100.0%
희석효과
9
1
11.1%
소비자행동
149
1
0.7%
계
2,454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정선'
의 발표논문(3)
박사
브랜드 확장실패 시 브랜드의 이미지회복 노력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 뷰티서비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Type of Brand Image Restoration Effort on Consumer Behavior in Brand Extension Failure: Focused on the Beauty Service Brand
최정선
부경대학교
[2011]
화장품 구매시 소비자의 자아이미지와 광고이미지의 일치감이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중옥
최정선
한국의류학회
[2010]
뷰티브랜드 확장 시 확장유형의 유사성과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중옥
최정선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