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옥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대학평생교육 연구동향 분석
곽삼근 박현옥 김현주 한국평생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유아 의무교육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요구
노진아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성장애 교육 관련 연구의 동향 분석
김은경 방명애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유아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간 협력 방안 고찰
박현옥 이소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특별한 관심의 정도와 영향에 대한 학부모와 교육전문가의 인식
박현옥 장지연 한국자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폐성 장애 학생의 연령 및 지능에 따른 제한적 반복행동 분석
김은경 방명애 박현옥 한국자폐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증거 기반 실제에 근거한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기술 관련 실험연구의 특징 분석
김정현 박현옥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족 중심의 서비스 실천 방안
박현옥 국립특수교육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기표출훈련이 학습부진아의 자기주장 행동과 대인관계에 미치는 효과
강옥화 여광응 박현옥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분석
김은주 박현옥 한국특수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학급 운영실태 분석 연구
권택환 박현옥 김정균 김은주 국립특수교육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통합학급 운영에 대한 학부모들의 인식 및 지원요구
권택환 박현옥 김은주 국립특수교육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 상황에서 보조공학의 역할
김정현 박현옥 한국시각장애교육재활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통합교육 전문가에게 요구되는 전문능력
박현옥 백은희 한국시각장애교육재활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체물에 의한 계속세기 전략이 경도 정신지체아의 수 개념 향상에 미치는 효과
박현옥 이외경 여광응 발달장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적장애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에 대한 학교 도서관 담당교사의 경험과 인식
박현옥 이정은 손지영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장애 유아를 위한 일반 유아교육 과정 기반의 개별화교육계획 실행요소 타당화
박현옥 이수정 이소현 윤선아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