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 기반 실제에 근거한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기술 관련 실험연구의 특징 분석
-
-
저자
김정현
박현옥
-
제어번호
105963947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9
No.
4
[
201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7-17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증거 기반 실제에 근거한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기술 관련 실험연구의 특징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증거 기반 실제에 근거한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기술 관련 실험연구의 특징 분석' 의 참고문헌
-
-
-
-
지역사회중심 전환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학생의 자기결정능력과 친사회적 행동 에 미치는 효과
-
박사
-
-
-
장애 관련 영아 대상 국내 연구 동향 분석: 2006년∼2015년
-
-
-
-
-
사회적 문제해결 훈련프로그램이 지적 및 발달장애학생의 또래와 교사의 상호작용 기술에 미치는 효과
-
-
-
-
-
단일대상연구의 증거기반 정도에 관한 연구: 「특수교육저널: 이론과 실천」을 중심으로
-
Unraveling evidence-based practices in special education
-
-
The use of single-subject research to identify evidence-based practice in special education
-
The relationship between adaptive behavior and social skills : Issues in definition and assessment
-
-
-
Evidence-based education polices : Transforming educational practice and research
-
Efficacy of AAC intervention : Methodologic issues in evaluating behavior change, generalization, and effect
-
Council for exceptional children standards for evide nce-based practices in special education
'
증거 기반 실제에 근거한 지적장애학생의 사회적 기술 관련 실험연구의 특징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