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미술 교과서 내용 선정과 조직에 관한 연구
-
이주연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미술 교과서 내용 선정과 조직에 관한 연구
-
이주연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미술문화 교과서 내용 분석
-
이주연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STEAM 프로그램의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
강도현
이주연
이정묘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기반 학교 교육과정의 실천 사례 특징 분석
-
가은아
이주연
이변천
이근호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기반 학교 교육과정의 실천 사례 특징 분석 : 교육과정 연구학교를 중심으로
-
가은아
이주연
이병천
이근호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교육에서 인성교육의 의미 고찰
-
이주연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미술과에서 인성교육 적용 방안
-
이주연
한국조형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 역량 및 인성 역량 강화를 위한 초등 미술과 수업 방안
-
강도현
이주연
한국조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인성 중심 성취기준의 재구성을 통한 인성교육 강화 방안
-
강도현
이주연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조윤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핵심 역량 재구조화 방안
-
이주연
장연자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교육에서 세계시민교육의 실천 방안 탐색
-
공완욱
최은영
임혜원
이주연
나선엽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 사회 우리나라 미술교육의 방향 탐색
-
이주연
한국조형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기반 교육과정에 대한 국내 선행연구의 이론적 논의 분석 및 쟁점 탐색
-
김기철
한혜정
장경숙
이주연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4차 산업혁명 시대 미술교육의 방향
-
이주연
장연자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기반 교육과정 연구학교 교원의 경험 분석
-
이주연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미술교육의 핵심 역량으로서 창의적 사고 역량에 대한 논의
-
이주연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STEAM 교육의 방향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박종윤
노석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교육에서 인성교육의 의미 고찰
-
이주연
한국교육대학교 미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교육의 질 관리를 위한 국가 수준의 학업성취도 평가 제안
-
이주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교육의 구성 요소와 수업 설계를 위한 준거 틀의 개발
-
김영민
한혜숙
최유현
정진수
이주연
백윤수
박현주
노석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미술과에서 인성교육 적용 방안
-
이주연
한국조형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