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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TEAM 프로그램의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강도현
이정묘
이주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도현
이정묘
이주연
주제어
A-STEAM
Content analysis
Creative design
emotionaltouch
STEAM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예술중심 융합인재교육
융합인재교육
창의적 설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87)
내용 분석 911건
steam 543건
content analysis 357건
미술이론, 미학 233건
융합인재교육 214건
창의적 설계 9건
a-steam 8건
creative design 6건
감성적 체험 5건
예술중심 융합인재교육 1건
인용/피인용
A-STEAM 프로그램의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 A-STEAM 프로그램의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미술이론, 미학
a-steam
content analysis
creative design
emotionaltouch
steam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예술중심 융합인재교육
융합인재교육
창의적 설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72
7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미술이론, 미학
234
0
0.0%
주제어
a-steam
9
0
0.0%
content analysis
358
0
0.0%
creative design
7
0
0.0%
emotionaltouch
1
0
0.0%
steam
544
0
0.0%
감성적 체험
6
0
0.0%
내용 분석
91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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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중심 융합인재교육
2
0
0.0%
융합인재교육
215
0
0.0%
창의적 설계
10
0
0.0%
계
2,2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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