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량기반 교육과정 연구학교 교원의 경험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역량기반 교육과정 연구학교 교원의 경험 분석' 의 참고문헌
-
-
-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1]
-
-
외국의 역량기반 교육과정 현장적용 사례 연구: 호주와 뉴질랜드, 캐나다, 영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
-
박사
-
-
역량기반 교육과정의 특징과 비판적 쟁점 분석:내재된 가 능성과 딜레마를 중심으로
-
박사
-
-
-
-
-
-
-
-
-
-
The meanings of competency
-
The definition and selection of key competencies: Executive summary
-
-
-
-
Basics of grounded theory analysis
-
4차원 교육 4차원 미래역량 : 21세기 무엇을 가르치고 배워야 하는가?
-
-
-
-
-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시안 최종안 개발 연구
-
-
'
역량기반 교육과정 연구학교 교원의 경험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