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조직구성원의 윤리적 의사결정 의도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이승미 이승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개발 실태와 개선 방안 탐색
박순경 이승미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도 교육청의 창의적 체험활동 편성·운영 지침 비교 연구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도 교육청의 창의적 체험활동 편성·운영 지침 비교 연구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량 중심 교육과정의 편성 방향 설정을 위한 총론의 주요 역할 탐색
이승미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도 교육청의 창의적 체험활동 편성·운영 지침 비교 연구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교육과정 총론의 연계성 분석 및 개선 방안 연구
이승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과 교육과정 질 관리를 위한 학교 교육과정 평가의 실태 및 개선 방향
이승미 한국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 교육과정과 교육법규의 관련성 분석 ―2009개정교육과정 총론과 관련 교육법규를 중심으로―
이승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 교육과정 총론에 나타난 자율성 규정의 변화에 관한 연 구
이승미 한국교육과정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이승미 홍후조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방과후학교의 운영체제 개선방안 연구
김대영 홍후조 이승미 민부자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성 교육을 위한 도덕 교과 교육과정의 편성 방향 탐색
이승미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방과후학교의 운영체제 개선방안연구
김대영 홍후조 이승미 민부자 한국교육과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급규모가 초등학교에서 교원과 학생의 생활에 미치는 영향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세계화 시대의 교육과정 총론 개선 방향
김상돈 홍후조 이승미 한국교육과정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 교육과정과 교육법규의 관련성 분석
이승미 홍후조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과 교육과정의 적정화 지침 개발 연구
민부자 홍후조 이승미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와 일본의 사례 비교를 통한 시․도 교육과정 편 성․운영 지침의 개선 방향 모색 연구
이승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1, 2학년군과 3, 4학년군의 교과 교육과정 연계 방향 탐색
이승미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핵심역량 중심의 교육과정 문서 체제 구성 방안 모색
이승미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