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직구성원의 윤리적 의사결정 의도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이승미
이승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개발 실태와 개선 방안 탐색
-
박순경
이승미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도 교육청의 창의적 체험활동 편성·운영 지침 비교 연구
-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도 교육청의 창의적 체험활동 편성·운영 지침 비교 연구
-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 중심 교육과정의 편성 방향 설정을 위한 총론의 주요 역할 탐색
-
이승미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도 교육청의 창의적 체험활동 편성·운영 지침 비교 연구
-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교육과정 총론의 연계성 분석 및 개선 방안 연구
-
이승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교육과정 질 관리를 위한 학교 교육과정 평가의 실태 및 개선 방향
-
이승미
한국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교육과정과 교육법규의 관련성 분석 ―2009개정교육과정 총론과 관련 교육법규를 중심으로―
-
이승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교육과정 총론에 나타난 자율성 규정의 변화에 관한 연 구
-
이승미
한국교육과정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교교육과정 편성 영역 및 관련 집단 참여 실태 분석 연구
-
이승미
홍후조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방과후학교의 운영체제 개선방안 연구
-
김대영
홍후조
이승미
민부자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 교육을 위한 도덕 교과 교육과정의 편성 방향 탐색
-
이승미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방과후학교의 운영체제 개선방안연구
-
김대영
홍후조
이승미
민부자
한국교육과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만 2세 영아반 교사로서 맺는 다양한 관계에서 경험하는 정서 분석
-
이승미
이승연
한국교원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규모가 초등학교에서 교원과 학생의 생활에 미치는 영향
-
이승미
한국교육방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세계화 시대의 교육과정 총론 개선 방향
-
김상돈
홍후조
이승미
한국교육과정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교육과정과 교육법규의 관련성 분석
-
이승미
홍후조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교육과정의 적정화 지침 개발 연구
-
민부자
홍후조
이승미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와 일본의 사례 비교를 통한 시․도 교육과정 편 성․운영 지침의 개선 방향 모색 연구
-
이승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1, 2학년군과 3, 4학년군의 교과 교육과정 연계 방향 탐색
-
이승미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중심의 교육과정 문서 체제 구성 방안 모색
-
이승미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