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 수업에서 백워드 설계의 적용
-
강현석
이지은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근거이론을 적용한 교육과정 재구성 저해 요인 분석
-
강현석
방기용
교육종합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개정에서 범교과 학습 주제의 교육과정 적용 방안 연구
-
강현석
전호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응용 연구 분야로서 내러티브를 이해하는 한 방안:뇌 교육 연구에 초점을 두고
-
강현석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개발에서 듀이의 경험과 브루너의 내러티브 이론의 상생 가능성
-
강현석
이윤복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중심 교과교육에 대한 교수, 교사, 학생의 인식 차이분석
-
강현석
주동범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영재의 개념과 교과교육의 시사
-
강현석
최윤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BME(Discipline-Based Music Education)에 의한 음악과 교 육과정의 비판적 분석과 발전 방향 탐색
-
강현석
최윤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의 토대로서의 삶의 내러티브에 대한 탐구
-
강현석
김필성
한국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활용한 주제중심 통합단원 개발 방식 탐구
-
강현석
이윤복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교육과정 설계 2.0 버전의 적용 가능성 탐색
-
강현석
이지은
한국교육과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Folk Pedagogy 가 교육과정 설계에주는 시사점 탐구
-
강현석
이자현
한국교육과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통한 교육과정 개발자로서의 교사 전문성의 재개념화
-
강현석
이자현
한국교육과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합리주의적 교육과정 체제에서 배제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가능성과 교과목 개발의 방향 탐색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loom의 신 교육목표분류학에 기초한 초등학교 저학년 국 어과 수업 목표 분석,”
-
강현석
김명옥
한국교육과정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으로서의 내러티브에 의한 수업 비평의 지평과 가치 탐색」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논의에 기초한 수업의 문화생태학에 대한 시론
-
강현석
이윤복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교육과정 이론에서 지식의 재해석: 지식의 구조와 내러티 브의 관계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기반 지식 융합의 전략 방향 탐구
-
강현석
전호재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가치와 학문 통합에서의 시사점 탐구
-
강현석
이지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사회과학을 위한 내러티브학 탐구의 가능성과 시사점
-
강현석
전호재
신혜원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활용한 수학적 창의성 교육과정 모형 구안 -교수·학습 중심으로-
-
강현석
김단영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ackward Design을 통한 창의적인 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
강현석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문사회과학을 위한 내러티브학 탐구의 가능성과 시사점
-
강현석
전호재
신혜원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기반 지식 융합의 전략 방향 탐구
-
강현석
전호재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가치와 학문 통합에서의 시사점 탐구
-
강현석
이지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보건교과 교육과정 방향 및 특징 분석
-
강현석
송경화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해중심교육과정에서의 교사 전문성 관점과 교사 역할 탐 색
-
강현석
정수경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활용한 수학적 창의성 교육과정 모형 구안 -교수·학습 중심으로-
-
강현석
김단영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isner의 예술교육론에 기반한 실천가의 전문성 탐 구
-
강현석
신경애
한국미술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의 새로운 모형 개발: 개선 모형을 중심으로
-
강현석
이지은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연구학교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강현석
박재의
한국사회과교육연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내러티브 논의에 기초한 교육문화학의 장르에 관 한 학제적 연구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문화주의 교육이론과 학습: 내러티브 사고를 중심으로
-
강현석
최영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 수업에서 백워드 설계의 적용: 5학년 수학과를 중심으 로
-
강현석
이지은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내러티브 이론에 비추어 본 교육과정 통합 탐색
-
강현석
최영수
한국교육사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교육에서 문화적 역량 모델링의 가능성 탐구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슈왑의 실제적 교육과정 이론의 한계와 내러티브의 대안적 가능성 탐구
-
강현석
전호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ackward Design을 통한 창의적인 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
강현석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와 내러티브 이론의 융복합 연구
-
강현석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자유학기제 운영 사례와 교육과정적 함의 탐구
-
강현석
전호재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천전통 교육관에 근거한 내러티브 교육과정 설계의 가능성 탐색”
-
강현석
오승민
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교육에서 내러티브의 의미와 가치
-
강현석
역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안적 초등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Egan의 이야기 형식 모형을 중심으로 -
-
강현석
전현정
한국초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루너의 내러티브 이론에 따른 교육과정 개발방향의 탐 색
-
강현석
조인숙
한국초등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영재의 개념과 교과교육의 시사
-
강현석
최윤경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학에서의 내러티브 가치와 교육적 상상력의 교육
-
강현석
국어국문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ackward Design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 교과의 진정한 이해를 위한 한 구상
-
강현석
유제순
한국교육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악 수업 설계에서 백워드 모형의 적용
-
강현석
최윤경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와 브루너의 교육이론에서 내러티브의 가치 탐구: 통합의 관점에서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교과서 진술 방안 탐색-초등 수학, 과학 교과서의 스토리텔링 요소 분석을 중심으로-
-
강현석
이윤호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전문성의 기제로서 PCK와 내러티브의 관련성 탐구
-
강현석
이윤복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 방식을 통한 단위학교 교육과정 개발 방안 탐색
-
강현석
정수경
안암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개념의 다양성 탐구
-
강현석
정수경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체험활동 연구에서 질적 연구의 접근 가능성 탐색
-
강현석
이윤복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인식론에 비추어 본 수업비평의 탐구
-
강현석
추갑식
교육종합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근거이론을 적용한 교육과정 재구성 저해 요인 분석
-
강현석
방기용
교육종합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사고양식에 비추어 본 소프트웨어 교육의 반성적 검토
-
강현석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슈왑의 실제적 교육과정 이론의 한계와 내러티브의 대안적 가능성 탐구」
-
강현석
전호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를 통한 역량기반 교육과 이해중심 교육과정의 통합 방안
-
강현석
이지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를 통한 역량기반 교육과 이해중심 교육과정의 통합 방안
-
강현석
이지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에 근거한 수업비평의 방법과 실천 방안 탐색」
-
강현석
추갑식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루너의 법적 내러티브 관점과 교육의 관련성 탐구
-
강현석
신혜원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학문으로서 내러티브 과학의 시사점 및 방향 탐구
-
강현석
이지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활용한 수학적 창의성 교육과정 모형 구안 -교수·학습 중심으로-
-
강현석
김단영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와 내러티브 이론의 융복합 연구
-
강현석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자유학기제 운영 사례와 교육과정적 함의 탐구
-
강현석
전호재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설계를 통한 역량기반 교육과 이해중심 교육과정의 통합 방안
-
강현석
이지은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ackward Design을 통한 창의적인 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
강현석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지식 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 방향
-
강현석
이윤복
신경애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합리주의적 교육과정 체제에서 배제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가능성과 교과목 개발의 방향 탐색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Folk Pedagogy가 교육과정 설계에 주는 시사점 탐구
-
강현석
이자현
한국교육과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경험의 토대로서의 삶의 내러 티브에 대한 탐구
-
강현석
김필성
한국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중등 교육과정의 현실과 교육과정의 과제: Speculative Essay Approach』
-
강현석
한국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통한 교육과정 개발자로서의 교사 전문성의 재개념화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구조론의 재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 원리의 구성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으로서의 내러티브에 의한 수업비평의 지평과 가치 탐색」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백워드 교육과정 설계 2.0버전의 적용 가능성 탐색
-
강현석
이지은
한국교육과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교육과정의 현실과 미래 과제: Speculative Essay Inquiry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량중심 교육의 실효적 방안 탐구: 백워드 설계와의 통합을 중심으로
-
강현석
이지은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쟁점에 기반한 고교 학점제 가능성 분석
-
강현석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지식 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 방향
-
강현석
이윤복
신경애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구현 방안: 교실 수업으로의 실행과 내러티브에 초점을 두고
-
강현석
박지현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론적 ILOs 접근에 기반한 백워드 설계 중심의 인성교육 단원 개발
-
강현석
배은미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관점과 포용적 접근을 통한 간문화 내러티브의 탐색
-
강현석
허영식
조인숙
한국내러티브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 구조론 이후 Bruner의 교육과정이론 탐구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설계상의 주요 쟁점 분석
-
강현석
이경섭
한국교육과정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기반사회'가 추구하는 지식 개념의 비판적 검토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2학년도 대입 제도의 교육과정적 쟁점 분석
-
강현석
최호성
한국교육과정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새 대입제도가 추구하는 우수 학생 개념에 대한 교육과정적 검토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평가상의 주요 쟁점 분석
-
강현석
이경섭
한국교육학회 대구·경북지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성교육의 접근방식
-
강현석
이원희
대구교육대학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모형에 내축된 교수활동 탐구와 그 함의점
-
강현석
韓國敎員敎育學會[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효과성에 대한 요인분석
-
강현석
주동범
한국교원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rts PROPEL 프로젝트 학습에 기초한 미술 감상 교육과정의 분석적 탐구
-
강현석
이자현
경북대학교 사범대학부속 중등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으로서의 내러티브에 의한 수업비평의 지평과 가치 탐색
-
강현석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구조론의 재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 원리의 구성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합리주의적 교육과정 체제에서 배제된 내러티브 교육과정의 가능성과 교과목 개발의 방향 탐색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Folk Pedagogy가 교육과정 설계에 주는 시사점 탐구
-
강현석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통한 교육과정 개발자로서의 교사 전문성의 재개념화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Hirst의 사회적 실제에 비추어 본 교육과정 설계의 방향
-
강현석
김무정
경북대학교 중등교육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 수업 활동과 경험에 대한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
강현석
박재의
경북대학교 중등교육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에 근거한 수업비평의 방법과 실천 방안 탐색
-
강현석
추갑식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문화주의 교육이론과 학습」
-
강현석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별 지식이론을 통한 교과교육 이론화 방안의 서설적 연구
-
강현석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중심 교과교육에 대한 교수, 교사, 학생의 인식 차이분석
-
강현석
주동범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안적 초등교육과정 개발 방향 탐색」
-
강현석
전현정
한국초등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으로서의 내러티브에 의한 수업비평의 지평과 가치 탐색
-
강현석
한국교육과정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교육과정 이론에서 지식의 재해석」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ackward Design 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 :교과의 진정한 이해를 위한 한 구상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모형에 내축된 교수활동 탐구와 그 함의점
-
강현석
한국교원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효과성에 대한 요인분석
-
강현석
주동범
한국교원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2 대학입학제도에 가정된 우수 교사의 개념과 역할에 대한 교육적 검토
-
강현석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활용을 통한 교과교육론 구성 방향의 탐색
-
강현석
이자현
이대일
유동희
한국교원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교육에서 내러티브를 활용한 교과별 PCK(내용교수지 식)심화 모형 개발 - 사회과와 과학과를 중심으로
-
강현석
경북대학교 중등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 중심의 교육과정 재구성 방향 탐색
-
강현석
전현정
한국교육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에 기반한 교육과정 장학모형개발의 예비적 탐 색」
-
강현석
신영수
한국수산해양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육과정에서의 탐구생활과 초등학교 교육과정의 연계성 분석
-
강현석
황윤세
유제순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에 기반한 교육과정 설계 원리 탐구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와 브루너의 교육이론에서 내러티브의 가치 탐구」
-
강현석
한국교육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에 기초한 역량기반 통합단원 개발의 예비적 탐색
-
강현석
이윤복
교육종합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교사양성과정에서 교육실습 교육에 대한 성찰과 미래 방향
-
강현석
한국교원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러티브를 활용한 음악과 PCK 모형 탐색
-
강현석
박정철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슈왑의 실제적 교육과정 이론의 한계와 내러티브의 대안적 가능성 탐구
-
강현석
전호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loom의 교육목표 분류학에 대한 비판과 그 대안 창구 ― 일선 교사들의 인터뷰를 중심으로
-
강현석
최윤경
정재임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 내러티브 이론에 비추어 본 교육과정 통합 탐색
-
강현석
최영수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교육과정 이론에서의 지식의 문제: 지식의 구조와 내러티브의 관계
-
강현석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BME에 의한 음악과 교육과정의 비판적 분석과 발전 방향 모색
-
강현석
최윤경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 구조론의 재구성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 원리의 구성. 교육과정연구. 22(2)
-
강현석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중심 교육과정 설계의 준거 개발
-
강현석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he culture of education 브루너 교육의 문화
-
강현석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현장, 국가·사회의 요구사항 조사 연구
-
강현석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runer의 문화주의 교육이론과 학습: 내러티브 사고를 중심으로
-
강현석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