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에 기초한 역량기반 통합단원 개발의 예비적 탐색
'
내러티브에 기초한 역량기반 통합단원 개발의 예비적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내러티브에 기초한 역량기반 통합단원 개발의 예비적 탐색' 의 참고문헌
-
-
핵심역량 기반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탐색을 위한 세미나 자료집
-
-
학교교육의 맥락에서 본 ‘역량(competency)'의 의미와 교육과정적 함의
소경희
교육과정연구 25 (3) : 1 ~ 22
[2007]
-
-
초등학교 주제단원중심 통합교육과정: 이론과 실제
-
초등학교 1, 2학년 왜 통합교육과정이어야 하나?
강충열
김경신
통합교육과정연구 5 (1) : 101 ~ 124
[2011]
-
-
-
-
-
역량기반 교육의 교육과정사적 기반 및 자유교육적 성격 탐색
소경희
교육과정연구 27 (1) : 1 ~ 20
[2009]
-
-
역량기반 교육과정의 근거로서 인지 및 비인지 역량의 관계
류성창
유성창
교육과정연구 30 (3) : 51 ~ 69
[2012]
-
-
-
-
-
내러티브의 특성과 역사학습에서의 활용.
양호환
사회과교육 2 : 21 ~ 35
[1998]
-
-
-
-
-
-
내러티브를 활용한 주제중심 통합단원 개발
정수경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논문
[2012]
-
-
-
-
-
-
국어과 내러티브 교수 학습 적용 방안-구성주의 학습 환경을 중심으로-
김정란
배달말 (51) : 329 ~ 356
[2012]
-
-
국가 수준의 생애 능력 표준 설정 및 학습 체제 질관리 방안 연구(Ⅲ)
-
-
-
-
-
-
-
KDB 모형 중심의 간학문적 통합 단원 개발
장인한
경북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10]
-
Definition and selection of competencies: Theoretical and conceptual foundation(DeSeCo)
-
Bruner의 교육과정 이론에서 지식의 재해석: 지식의 구조와 내러티브의 관계
강현석
교육철학 (38) : 1 ~ 34
[2009]
-
'
내러티브에 기초한 역량기반 통합단원 개발의 예비적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