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교사의 발화에 나타난 상상과 은유
-
김성숙
부산대학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의 양육태도가 아동의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김성숙
관동대학교 교육대학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베이비붐 세대의 특성에 따른 주거 선택에 관한 연구 : 이항·순서형, 로짓·프로빗 모형을 이용 = The research on the residential choice depending on the characteristics of babyboom generation : Applied Binary · Ordered, Logit · Probit Model"
-
김성숙
영산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심미적 수업컨설팅을 통한 유아교사의 존재론적 되어가기(becoming)의 의미 = A study on ontological 'Becoming' of early childhood teacher's through an aesthetic instructional consulting
-
김성숙
부산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예술교육의 비평적 이해: 유아교사의 예술 및 예술교육에 대한 이해를 중심으로
-
김성숙
전경미
임부연
한국육아지원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DHD 아동의 뇌 기능적 특성 분석
-
김성숙
홍선주
진경애
이명진
손영돈
성태제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준설정의 타당성 검증을 위한 평정자 기대 정답률의 예측오차 분석
-
김성숙
송미영
박인용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하이데거의 인간 이해를 통한 유아교육의 존재론적 지평 모색
-
김성숙
한국육아지원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교육연구 수강을 통한 교육대학원생의 유아교사 이미지 변화에 관한 연구
-
김성숙
임부연
김현령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부 유학생의 핵심 교양 읽기 과목 모형 개발
-
김성숙
한국사고와표현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수의 관계적 이해를 위한 스키마식 수업이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
-
Kim, Hwa-Su
이상덕
김화수
김성숙
Lee, Sang-Deok
Kim, Seong-Suk
한국수학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실에서의 물감활동 경험의 의미 탐구-하늘반 자유선택활 동을 중심으로-
-
김성숙
정경수
한국미술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쓰기 수행 능력 연구 -대학 입학 전의 중국 인 학습자를 중심으로.”
-
김성숙
유혜령
이중언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 목적 한국어 쓰기 능력에 대한 분석적 평가의 일반화 가능도 검증”
-
김성숙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유아 간 교실대화의 의미 탐색: 이야기나누기 시간을 중심으 로
-
김성숙
오정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들이 경험에서 나타나는 상상과 은유 - 공동육아 어린이집 교사의 발화를 중심으로 -
-
김성숙
임부연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적소통을 위한 공공미술 사례연구: 공공미술의 역할과 미술교육의방향
-
김성숙
한국문화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상적 이미지 중심의 내러티브 교육활동에서 나타나는 유아들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상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
-
김성숙
임부연
한국영유아보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변량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적용한 성취수준 설정에서의 오차분석과 최적 조건 탐색
-
김성숙
한국교육평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한민국, 싱가포르, 일본의 PISA 2012 문제해결력 결과에 대한 남녀 학생 및 학교수준 요인의 영향력 비교 분석
-
김성숙
한정아
한국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의적 성취특성 측정의 오차요인 및 성취수준별 척도의 동등성 분석
-
김성숙
전경희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이 듦에 대한 메타적 사유 수업 모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를 중심으로
-
김성숙
한국 리터러시 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학생들의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과 협력적 태도에 대한 관계 비교
-
김성숙
정혜경
임효진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능력에 대한 진단평가 준거로서 어휘·문법 지식의 활용 방안
-
김성숙
한국 리터러시 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 목적 기초 한국어 쓰기 능력 평가 척도 개발과 타당성 검증”
-
김성숙
연세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술문항 채점의 變動要因 분석과 일반화가능도 계수의 최적화 조건
-
김성숙
한국교육평가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준거참조검사의 분할점수에 따른 오차손실 변동과 신뢰성 지수 추정
-
김성숙
한국교육평가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활 속의 수학문제가 대학교 1학년 수학학습부진학생의 수학화 과정에 미치는 영향
-
김성숙
김화수
한국수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일반화가능도 이론을 이용한 교사행위 관찰에 있어서 오차원분석
-
김성숙
[198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제적 텍스트 중심의 쓰기 능력 평가 도구 개발 연구.”
-
강혜림
전나영
이은경
김성숙
연세대학교 언어연구교육원 한국어학당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상적 이미지 중심의 내러티브 교육활동에서 나타나는 유아들의 학습경험에 관한 연구
-
김성숙
임부연
한국영유아보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 목적 한국어 쓰기 능력에 대한 분석적 평가의 일반화가능도 검증.”
-
김성숙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창안능력을 위한 유아교사연수 프로 그램의 구성과 참여교사들의 반응에 관한 연구: 표현 실기를 중심으 로
-
김성숙
임부연
양혜련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구 중앙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 목적 기초 한국어 쓰기 능력 평가를 위한 척도 개 발과 타당성 검증”
-
김성숙
이연희
한국언어문화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문 목적 한국어 쓰기 숙달도 평가 연구 - 보고서 쓰기 과제를 중 심으로.”
-
김성숙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의 텍스트로서 교수매체의 창의적 융합에 관한 연구
-
김성숙
미래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asch 측정 모형을 활용한 유아 리더십 유형 검사 도구 타당화
-
김성숙
설현수
박찬옥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유아 간 교실대화의 의미 탐색: 이야기 나누기 시간을 중심으로
-
김성숙
오정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IMSS-R 배경변인 국제변인 국제비교 결과와 해석,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우리나라 중학생의 수학 과학 성취 결과
-
김성숙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차별화 전략 및 평가 방안
-
김성숙
이화진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슈타이너의 교육사상에 있어서의 미술교육
-
김성숙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술에 의한 교육이 지향했던 인간성과 낭만주의와의 관계
-
김성숙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국의 학업성취도 평가 사례와 활용. 학국교육과정평가원 및 한국교육평가학회 공동 주최
-
김경희
김성숙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국의 학업성취도 평가 사례와 활용.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및 한국교육평가학회 공동 주최
-
김성숙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미적지각 반응 연구 -‘색’에 기초한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김성숙
임부연(Lim, Boo-Yeun)
박향원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실에서 상상과 은유를 매개로 한 언어탐구: 교사발화를 중심으로
-
김성숙
임부연(Lim, Boo-Yeun)
오정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수학교육 연구동향 분석-1996~2006년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
김성숙
이효정
노희연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미술교육에서의 직접교수법의 이해와 적용
-
김성숙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교육워크숍을 통한 부모양육태도 변화가 자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성숙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포르멘 2―움직임을 통한 창의적 형태 그리기. 미술관+미술교육
-
김성숙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적 소통을 위한 한․일 공공미술 사례연구, 공공미술과 미술교육
-
김성숙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