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옥'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7,670 |
2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9
|
|
교육학
|
14,719
|
3
|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2,050
|
1
|
|
주제어 |
대인문제
|
5
|
1
|
|
사고
|
9
|
1
|
|
아동
|
321
|
1
|
|
계 |
|
20,804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59 |
|
'박찬옥'의 발표논문(56)
-
박사
-
박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박사
-
-
-
-
-
-
-
-
-
-
사회 변화와 유아 인성 교육. 인성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
유아교육기관정의 운영능력 유아교사의 역량, 교육과정 실행간의구조적 관계
-
-
-
유아교육 프로그램의 연구동향. 한국유아교육학회 2005년도 정기총회 및 정기학술대회자료집, 한국유아교육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지평. pp. 91-107
-
유아교육 프로그램의 연구 동향한국유아교육학회 정기 학술대회 한국유아교육의 미래를 n이한 새로운 지평
-
-
-
-
한국 영유아 교원의 사회적·법적 지위 대한 현황 토론 및 과제. 한국 영유아 교원의 전문성 함양을 위한 방향 모색
-
한국 유아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정책 방향 탐색
-
-
유아교육에서 인성 개발 방안 11 : 581 ~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