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관리시스템의 대시보드 설계를 위한 학습자 중심 요구분석
-
박연정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nalysis of Online Behavior and Prediction of Learning Performance in Blended Learning Environments
-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플립러닝에서 자기결정성 요인, 협력지향성, 인지적 실재감, 인지된 성취도의 관계
-
김시원
진명화
조일현
임규연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관리시스템의 대시보드 설계를 위한 학습자 중심 요구분석: 분석과 설계 도구로서 활동이론의 적용
-
박연정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nteraction of Learning Motivation with Dashboard Intervention and Its Effect on Learning Achievement
-
김정현
허다미
조일현
박연정
한국교육공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분석학을 활용한 e-러닝 학업성과 추정 모형의 통계적 유의성 확보 시점 규명
-
김정현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행동 로그에 기반한 군집별 학업성취 예측모형 비교
-
김정현
조일현
이혜윤
박연정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oal-Baed Scenario(GBS) 이론의 재검토
-
조일현
한국산업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BS 학습 환경 하에서 상호작용 연구를 위한 사회 연결망 분석 기법의 적용
-
조일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BS 설계 모델을 적용한 기업 e-learning 학습 환경에서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임규연
조일현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학습관리시스템 이용과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학습자 자기조절 학습능력과 과제의 실제성 역할을 중심으로
-
임규연
조일현
정남호
한국경영정보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러닝에서 사회연결망 지표와 인지적 및 정의적 학업성취도 간의 상관관계
-
조일현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 상황에서 개인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사회연결망 중심도가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일현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팀 내 사회연결망 지수가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분석학을 활용한 e-러닝 학업성과 추정 모형의 통계적 유의성 확보 시점 규명
-
김정현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분석학을 활용한 e-러닝 학업성과 추정 모형의 통계적 유의성 확보 시점 규명
-
김정현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시간관리 전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학습분석학적 접근
-
김윤미
조일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례기반추론과 퍼지인식도 결합에 의한 지식경영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이건창
조일현
한국기업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BS+ 설계모델을 적용한 e-Learning 코스웨어 개발 연구
-
이현우
조일현
임규연
한국기업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lended Learning과 기업 e러닝 효과 분석
-
조일현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lendedLearning 성공전력과 ROI.한국사이버교육학회 세미나 발표자료 논문집.7-28
-
조일현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ase-based reasoning 기법과 concept map을 활용한 교수설계 전략의 탐색
-
조일현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BS+ 설계모델의 적용사례연구: 경영과 회계원리 과목을 중심으로
-
조일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BS+ 설계 모형을 적용한 e-learning 코스웨어 개발 연구
-
조일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oal-Based Scenario(GBS)이론의 재검토(Goal-Based Scenario Revisited:A Theoretical Review)
-
조일현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Goal-Based Scenario(GBS) 이론의 재검토
-
조일현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LAPA (Learning Analytics for Prediction & Action) 모형을 제안하며
-
조일현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BTI를 적용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국제결혼가정 어머니의 자아존중감
-
성승연
조일현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연결망 분석과 교육공학연구
-
조일현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연결망 분석 기법을 활용한 웹기반 학습에서의 상호작용 연구
-
조일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