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기술과학
|
2,457
|
1
|
|
주제어 |
Bartle’s 4 Player Types
|
1
|
1
|
|
Everybody’s Neighbor
|
1
|
1
|
|
Gamification Design Methodo ...
|
1
|
1
|
|
PLEX Fun type
|
1
|
1
|
|
PLEX Model
|
2
|
2
|
|
PLEX 모델
|
1
|
1
|
|
PLEX 재미 요소
|
1
|
1
|
|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방법론
|
1
|
1
|
|
4F Process
|
4
|
2
|
|
4F 프로세스
|
4
|
2
|
|
PLEX 재미유형
|
2
|
1
|
|
Unfair trade
|
2
|
1
|
|
모두의 이웃
|
2
|
1
|
|
바틀의 플레이어 유형
|
2
|
1
|
|
게임 메커닉스
|
5
|
2
|
|
Service Evaluation Models
|
3
|
1
|
|
Technical Valuation Framew ...
|
3
|
1
|
|
마르코프체인
|
5
|
1
|
|
developmenttheory
|
6
|
1
|
|
롤플레잉
|
7
|
1
|
|
개발방법론
|
11
|
1
|
|
gamemechanics
|
27
|
2
|
|
role playing
|
17
|
1
|
|
게이미피케이션
|
209
|
6
|
|
gamification
|
255
|
7
|
|
markovchain
|
52
|
1
|
|
불공정거래
|
54
|
1
|
|
협동
|
74
|
1
|
|
Cooperative
|
81
|
1
|
|
Higher education
|
112
|
1
|
|
game
|
280
|
1
|
|
vr
|
379
|
1
|
|
게임
|
327
|
1
|
|
Communication
|
1,187
|
2
|
|
고등교육
|
454
|
1
|
|
의사소통
|
1,182
|
2
|
|
entrepreneurship
|
834
|
1
|
|
가상현실
|
1,323
|
1
|
|
기업가정신
|
899
|
1
|
|
계 |
|
10,268 |
5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