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지용(Ji-Yong Je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지용(Ji-Yong Jeo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6)
김상균(Sang-kyun Kim)
3건
박성진(Sung-Jin Park)
2건
장진태(Jin-Tae Jang)
2건
강승헌(Seungheon Kang)
1건
김새론(Sae-Ron Kim)
1건
백준호(Junho Bae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미
1건
김경희
1건
김금희
1건
김민희
1건
류지헌
1건
박성희
1건
박은혜
1건
박인숙
2건
박태영
1건
백지숙
1건
서혜석
2건
오재우
1건
이미선
1건
이미애(Lee, Mi-Aie)
1건
이윤옥
2건
이지혜
1건
이효녕
1건
장영희
1건
정창우
1건
정택용
1건
연구자관계도
정지용(Ji-Yong Jeong)
'정지용(Ji-Yong 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427
20
1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학
2,415
1
0.0%
주제어
Everybody’s Neighbor
1
1
100.0%
모두의 이웃
2
1
50.0%
Service Evaluation Models
3
1
33.3%
Technical Valuation Framew ...
3
1
33.3%
협동
68
1
1.5%
Cooperative
72
1
1.4%
gamification
246
3
1.2%
게이미피케이션
201
2
1.0%
game
267
1
0.4%
vr
357
1
0.3%
게임
307
1
0.3%
Communication
1,119
2
0.2%
의사소통
1,111
2
0.2%
가상현실
1,255
1
0.1%
계
7,427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지용(Ji-Yong Jeong)'
의 발표논문(3)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김상균(Sang-kyun Kim)
정지용(Ji-Yong Jeong)
장진태(Jin-Tae Ja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새론(Sae-Ro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2018]
게이미피케이션 앱의 의사소통 효과
강승헌(Seungheon Kang)
정지용(Ji-Yong Jeong)
박성진(Sung-Jin Park)
김상균(Sang-kyun Kim)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2018]
게이미피케이션 기술 가치 평가 프레임워크 연구
김상균(Sang-kyun Kim)
정지용(Ji-Yong Jeong)
장진태(Jin-Tae Jang)
백준호(Junho Baek)
한국게임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