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헌(Seongheon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9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Unfair trade
|
2
|
1
|
|
롤플레잉
|
7
|
1
|
|
role playing
|
17
|
1
|
|
불공정거래
|
52
|
1
|
|
Higher education
|
100
|
1
|
|
게이미피케이션
|
201
|
1
|
|
gamification
|
246
|
1
|
|
고등교육
|
411
|
1
|
|
entrepreneurship
|
799
|
1
|
|
기업가정신
|
858
|
1
|
|
계 |
|
2,69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승헌(Seongheon Ka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