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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중빈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권택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Kwon, Suhye
1건
강혜진
1건
김숙남
1건
김현정(Kim, Hyeonjeong)
1건
노영희(Younghee Noh)
1건
박상민
1건
박종향
2건
손나연(Son, Nayeon)
1건
손영화 ( Young-hoa Son )
1건
신나민
2건
이영주
1건
이치호
1건
이태수
1건
이혜선
1건
임지아(Lim Ji Ah)
1건
장경원
2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조윤형
1건
차재광
1건
연구자관계도
최중빈
'최중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63
18
2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on-cayalyst
1
1
100.0%
side chain engineering
1
1
100.0%
PokemonGo(가상현실
2
1
50.0%
VR (AI
2
1
50.0%
포켓몬GO)
2
1
50.0%
가상현실)
3
1
33.3%
ndi
18
1
5.6%
polyacetylene
21
1
4.8%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69
1
1.4%
ar
175
2
1.1%
synthesis
124
1
0.8%
oled
283
1
0.4%
vr
357
1
0.3%
증강현실
778
2
0.3%
4차 산업혁명
1,543
1
0.1%
ai
884
1
0.1%
계
4,263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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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중빈'
의 발표논문(2)
4차 산업혁명과 국내 게임산업 발전방향 연구
권택민
최중빈
한국게임학회
[2016]
‘포켓몬GO 신드롬’으로 본 국내 VR/AR 지원정책 고찰
최중빈
한국게임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