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지훈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지훈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전종우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가희
1건
김나경
1건
김선남(Kim, Sun Nam)
1건
김예솔란
1건
김주
1건
김주(Kim, Joo)
1건
김지영
1건
김태민(Taemin Kim)
1건
김한구(HanKu Kim)
1건
신일기
1건
오지민(Jimin Oh)
1건
윤재현(JaeHyun Yoon)
1건
이동수
1건
이세진
1건
이은선(Eunsun Lee)
1건
이인희(In-Hee Lee)
1건
임새미(Sae-Mee Lim)
1건
장단(Zhang, Dan)
1건
전종우
3건
조창환
1건
연구자관계도
이지훈
'이지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6
15
7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ing of entertainment age ...
1
1
100.0%
popular music marketing
1
1
100.0%
traditional consumption windo ...
1
1
100.0%
가요장르
2
2
100.0%
대중음악 마케팅
2
2
100.0%
연예기획사 브랜딩
2
2
100.0%
전통적 소비창구
2
2
100.0%
준사회적 상호작용
47
2
4.3%
parasocial interaction
39
1
2.6%
genre
139
1
0.7%
계
236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지훈'
의 발표논문(2)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훈
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
[2017]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영향
이지훈
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