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
이지훈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종우
이지훈
주제어
가요장르
대중음악 마케팅
연예기획사 브랜딩
전통적 소비창구
준사회적 상호작용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50)
준사회적 상호작용 46건
가요장르 1건
대중음악 마케팅 1건
연예기획사 브랜딩 1건
전통적 소비창구 1건
인용/피인용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 ...
' 대중음악 소비와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연예기획사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가요장르
대중음악 마케팅
연예기획사 브랜딩
전통적 소비창구
준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가요장르
2
0
0.0%
대중음악 마케팅
2
0
0.0%
연예기획사 브랜딩
2
0
0.0%
전통적 소비창구
2
0
0.0%
준사회적 상호작용
47
0
0.0%
계
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