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길형 ( Lee Gil-hy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길형 ( Lee Gil-hyung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임은경 ( Im Eun-kyu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동수(Kang, Dong-Soo)
1건
김명희 ( Myong Hee Kim )
1건
김성준 ( Sung June Kim )
1건
김숙영
1건
김정희
1건
류진승
1건
박강희
1건
박우영
1건
백상훈
2건
변광인( Gwang In Byun )
1건
성해영 ( Hae Young Seong )
2건
이승훈(Seung-Hun Lee)
2건
이정은(Lee, Jung-Eun)
1건
이태희 ( Tae Hee Lee )
1건
임정아
1건
정갑연
1건
조성호
1건
진영순
1건
최호영
1건
황성하
1건
연구자관계도
이길형 ( Lee Gil-hyung )
'이길형 ( Lee Gil-hy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0
6
35.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ysticism Marketing
1
1
100.0%
신비주의 마케팅
1
1
100.0%
lovemarks
17
1
5.9%
Mysticism
39
1
2.6%
러브마크
43
1
2.3%
신비주의
99
1
1.0%
계
20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길형 ( Lee Gil-hyung )'
의 발표논문(1)
신비주의 마케팅과 브랜드 러브마크의 상관관계 연구
이길형 ( Lee Gil-hyung )
임은경 ( Im Eun-kyung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