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향재 ( Lee Hyang-jai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향재 ( Lee Hyang-jai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Ko, Woo-Shin
1건
Yoon, Hwa-Jung
1건
강윤호
1건
고우신
1건
권웅 ( Woong Kwon )
1건
김승인
1건
김혜진
1건
남경희(주저자) ( Kyung Hee Nam )
1건
박은진
1건
박종각
1건
양승필 ( Yang Seungpil )
1건
윤선미 ( Sun Mi Yun )
2건
윤화정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진영
1건
전윤경
1건
최수호
1건
최정일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연구자관계도
이향재 ( Lee Hyang-jai )
'이향재 ( Lee Hyang-ja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1
6
4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vergence & Emotion
1
1
100.0%
융합과 감성
1
1
100.0%
Brand Values
2
1
50.0%
캘리그라피
26
1
3.8%
브랜드 가치
115
1
0.9%
calligraphy
126
1
0.8%
계
271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향재 ( Lee Hyang-jai )'
의 발표논문(1)
캘리그라피의 감성융합 특성과 브랜드 가치
이향재 ( Lee Hyang-jai )
한국일러스아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