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승곤(Seung-Ko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곤(Seung-Kon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병주(Byung-Joo Lee)
1건
최연화(Yeon Hwa Cho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건
1건
김우열
1건
김은정(Eun-Jeong Kim)
1건
김정민(Kim, Jungmin)
1건
노영희(Younghee Noh)
1건
사현지
1건
서수현
1건
여현주(Yeo, Hyun-Joo)
1건
옥현진
1건
유원진
1건
유인환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륜
1건
이윤정(Lee, Yun-Jeong)
1건
전재천
1건
정은영
1건
정의준
1건
최용금(Yong-Keum Choi)
1건
최윤선
1건
홍성호
2건
연구자관계도
이승곤(Seung-Kon Lee)
'이승곤(Seung-Ko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25
18
2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Korean integrated resort
1
1
100.0%
Paradise City
1
1
100.0%
파라다이스시티
1
1
100.0%
한국형 복합리조트
3
2
66.7%
Korean integrated resorts
2
1
50.0%
consumer-basedbrandequity
4
1
25.0%
Expert survey
9
1
11.1%
Development direction
11
1
9.1%
개발방향
14
1
7.1%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17
1
5.9%
전문가 조사
24
1
4.2%
Brand value
34
1
2.9%
필요성
67
1
1.5%
Necessity
72
1
1.4%
Brand loyalty
101
1
1.0%
브랜드 가치
126
1
0.8%
브랜드 충성도
438
1
0.2%
계
925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승곤(Seung-Kon Lee)'
의 발표논문(2)
한국형 복합리조트의 필요성 및 개발방향에 관한 연구
이승곤(Seung-Kon Lee)
최연화(Yeon Hwa Choi)
한국관광연구학회
[2017]
한국형 복합리조트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파라다이스시티를 대상으로
이병주(Byung-Joo Lee)
이승곤(Seung-Kon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