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병구(Byoung-Goo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병구(Byoung-Goo Kim)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9)
김규배(Gyu-Bae Kim)
2건
이정완(Jung-Wan LEE)
1건
김동호(Dong Ho Kim)
1건
김완기(Wan ki Kim)
1건
김태중(Tae joong Kim)
1건
신동진 ( Dong Jin Shin )
1건
윤명길(Myoung-Kil YOUN)
1건
이용기( Yong Ki Lee )
1건
황희중 ( Hee Joong Hw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지은 ( Jieun Lee )
1건
이현화 ( Hyun-hwa Lee )
1건
김미예 ( Kim Miyea )
1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류지영
1건
서상우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윤선 ( Yoon Sun Lee )
1건
이은진
1건
이정실
1건
전도현(Jeon, Do-Hyun)
1건
전미나
1건
전미나(Jun, Mina)
1건
조창환
1건
최미영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추미애
1건
연구자관계도
김병구(Byoung-Goo Kim)
'김병구(Byoung-Goo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532
23
3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Aggregator Plagiarism
1
1
100.0%
Mashup Plagiarism
1
1
100.0%
Translation Plagiarism
1
1
100.0%
Violations of Research and P ...
1
1
100.0%
brand value propositions
1
1
100.0%
rubber parts
2
1
50.0%
Self-Plagiarism
4
1
25.0%
Brand Type
5
1
20.0%
consumer involvement
6
1
16.7%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1
4.5%
Fabrication
28
1
3.6%
Brand Commitment
30
1
3.3%
Consumer Innovativeness
31
1
3.2%
Brand Attachment
80
2
2.5%
brand attachment
77
1
1.3%
Brand Attitude
192
2
1.0%
Brand Loyalty
226
1
0.4%
brand attitude
228
1
0.4%
계
10,532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병구(Byoung-Goo Kim)'
의 발표논문(3)
소비자 관여도를 고려한 브랜드 가치 제공,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의 관계
김규배(Gyu-Bae Kim)
김병구(Byoung-Goo Kim)
한국유통과학회
[2016]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김규배(Gyu-Bae Kim)
김병구(Byoung-Goo Kim)
한국유통과학회
[2017]
Cases of Ethical Violation in Research Publications: Through Editorial Decision Making Process
이정완(Jung-Wan LEE)
황희중 ( Hee Joong Hwang )
이용기( Yong Ki Lee )
윤명길(Myoung-Kil YOUN)
신동진 ( Dong Jin Shin )
김태중(Tae joong Kim)
김완기(Wan ki Kim)
김병구(Byoung-Goo Kim)
김동호(Dong Ho Kim)
한국유통과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