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경(Lee, Eun K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경(Lee, Eun K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전중옥(Jeon, Jung Ok)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심
1건
김시내
1건
김학찬
1건
김현정
1건
김환
1건
남상준
2건
박양주
1건
박치범
2건
배유진
1건
백인종
1건
우신영
1건
윤영
1건
윤영
1건
이인화 ( Inwha Lee )
2건
이하영
1건
정병규
1건
정재찬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1건
주영주
1건
최인웅
1건
연구자관계도
이은경(Lee, Eun Kyoung)
'이은경(Lee, Eun K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44
26
2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ption Goal
1
1
100.0%
Dual Responses
1
1
100.0%
Habitual Purchase
1
1
100.0%
Types of Habitual Purchase
2
1
50.0%
teaching reading literature
2
1
50.0%
반응의 공유
2
1
50.0%
습관적 구매
2
1
50.0%
습관적 구매 유형
2
1
50.0%
양면적 반응
2
1
50.0%
반응 중심 학습
3
1
33.3%
문학읽기교육
4
1
25.0%
소비목표
5
1
20.0%
예열효과
5
1
20.0%
teaching literature
8
1
12.5%
Priming Effect
10
1
10.0%
reader-response theory
12
1
8.3%
의미형성
22
1
4.5%
Habit
37
1
2.7%
Ambivalence
54
1
1.9%
반응
56
1
1.8%
양가감정
56
1
1.8%
response
61
1
1.6%
환기
80
1
1.3%
습관
105
1
1.0%
대화
275
1
0.4%
문학교육
536
1
0.2%
계
1,344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은경(Lee, Eun Kyoung)'
의 발표논문(1)
습관적 구매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양면적 반응
이은경(Lee, Eun Kyoung)
전중옥(Jeon, Jung Ok)
한국마케팅학회
[2016]